한국에서 꼭 경험해야 할 5 가지

한국에서 꼭 경험해야 할 5 가지

한국은 동아시아에서 덜 방문한 국가 중 하나입니다,아직 일부 본토에서 가장 황홀 역사와 문화를 자랑,뿐만 아니라 놀라운 전망. 항해하는 사람들과 친구가 될 수 있도록 확실히 뛰어난 한국어 개인을 기억하는 데 실패하지. 한국은 옛 것과 새 것을 크게 구분하여 조사해야 할 것이 많으며,그 아래에는 나라를 방문하는 동안 놓치지 말아야 할 다섯 가지가 요약되어 있습니다.

 

경주의 옛 수도 방문

 

한국의 전체 존재에 걸쳐 가장 긴 지속 영역의 수도로서,한국의 역사적 배경을 밝히기 위해 나들이는 경주의 옛 수도를 방문하지 않고 완료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에서,당신은 자주 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으로 지정된 도시의 많은 조각과 함께,’살아있는 역사적 중심지’로 언급되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경복궁 찾기

 

경복궁은’천국의 축복’이라는 명칭으로 조선 왕조의 5 대 왕가 중 가장 훌륭한 것으로 추정된다. 긴 안목으로 보면,처음에 1395 기본 된 왕실 거주지 때문에 화염과 전쟁에 의해 초래 해,한 번 이상 다시 설정되었습니다. 그럼에도부산룸싸롱,방문 오늘날 일반적으로 첫 번째 성 구조의 40%는 아직 눈에 띄는이며,한국의 경험과 문화의 집합을 찾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발사체 기차 타기

 

위에서 언급 한 오래된 구조물보다는 훌륭한 속도의 발사체 열차 중 하나를 타는 것은 한국의 최첨단 삶에 대한 놀라운 지식을 제공합니다. 경부선의 시작단계인 서울의 수도에서 열차를 타고 부산광역시를 향합니다. 부산에 도착하는 데 2 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 열차는 시속 177 마일의 속도로 도착합니다.

 

가야 산 국립 공원 조사

 

1972 년 국립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가야산 국립공원에는 유명한 성지,한국에서 가장 높은 정상,돌로 깎은 불상이 있습니다. 한국의이 원격 조각은 한국 충돌에 의해 고체 큰 정도왔다,그 뽀얀 웅장 함은 일반적으로 와서 방문하는 사람들에 의해 평가된다. 홍류동 계곡을 포함하여 계곡을 따라 계곡을 추적 할 수 있습니다.이 계곡은 피의 붉은 단풍의 인상 때문에 붉은 물이있다.

 

해운대 바다 쪽에서 휴식을 취하십시오

 

해운대 오션사이드는 한국 최고의 오션사이드로서 관광객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늦은 봄 내내 수많은 손님을 맞이합니다. 높은 구조에 의해 무시,바다 쪽은 충격적으로 흠이다,지속적으로 다른 상쾌한 경우가 있습니다. 바다 쪽은 점유 기간 동안 바다 쪽을 커버하는 수많은 파라솔에 대한 주목할 만하다,그리고 일반적으로 용해 조개 만든 아름다운 하얀 모래를 가지고.

Leave a Comment